Sunday, April 10, 2011
엘지 디스플레이는 차세대 FPR의 3D 디스플레이 발표
LG 전자 디스플레이 하이얼, 비지오, 도시바 등 액정 제조 업체에 자사의 차세대 필름 타입 문양의 지연 (FPR) 3D 기술을 발표했다. 그것은 셔터 안경 (SG) 3 차원 패널의 현재 세대 셔터 안경, 전력 소비 감소 밝기의 무게에 문제가있는 것을 주장하고있다. 반대로, LG 전자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FPR 기술은 아니 깜빡이, 최소한의 십자가 이야기를 (대충 모호한 이미지)를 생산하고 밝은 화면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3 차원 안경, 편광보다 곡선 일반 안경처럼 가볍고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보는 경험 eyestrain 감소로 보는 경험은 훨씬 더 확장된 편안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안경도 많은 3 차원 패널의 현재 세대에서 사용 상대적으로 부피가 큰 안경보다 가볍게 만들 수 있습니다.
LG 전자 디스플레이는 새로운 기술은 모든 즉각적인 3D 디스플레이 계획의 기초를 형성 것으로 기대 및 주요 다수의 새로운 기술을 채택 제조 예상하고있다. 그것은 곧 대량 생산에 도달하는 1080p의 47 인치 LCD 패널 등 편광 안경을 고용하는 3 차원 패널의 전체 라인업을 출시할 예정이다. 그것은 또한 모니터 23 인치 패널을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파이프라인에 84 인치 울트라 고화질 해상도는 3840x2160 해상도를 네 번 표준 1920x1080 풀의 HD 패널보다 높은 차원으로 패널입니다
Labels:
3D 디스플레이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No comments:
Post a Comment